스타 채널 34 에피소드 11.02 (Star channel 34 episode 11.02) 한글 리패키지(KOR Repack)

Game|2020. 11. 19. 04:17

스타 채널 34 에피소드 11.02 (Star channel 34 episode 11.02) 한글 리패키지(KOR Repack) 입니다.

 

주의: 오리지널 버전(영문 원본)이랑 세이브 파일이 호환되지 않습니다.

 

오류 및 번역 누락 발생시 댓글을 남겨주세요.

 

심-룸 이용시 주인공 이름을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은

요청에 따라 추가 및 삭제 될 수 있습니다.

 

"H-에너지를 모으는건 정말 스트레스야."

 

나도 그런 스트레스 받고 싶군요. ㅎㅎㅎ

 

 

- 알려진 문제 -


* 원본 문제 *
선장 퀘스트 : Q 03 리허설 이 Q 02로 나타나는 버그 수정.
선장 이벤트 : E 21 심-룸이  E 20 심-룸으로 나타나는 버그 수정 
선장 이벤트인 크루 멤버 005에서 크루 멤버 006으로 나타나는 버그 수정 (ㅋㅋㅋ님 제보)

*번역 문제 *
자스민 퀘스트  미번역 문장 수정. (ㅋㅋㅋ님 제보)
라라 크로프트 미번역 문장 수정. (ㅋㅋㅋ님 제보)
심-룸(프린세스 퀘스트) 애슐린 엔딩부분에서 미번역 문장 수정  (ㅋㅋㅋ님 제보)

에피소드 10 로라 이벤트에서 미번역 문장 수정 (사신님 제보) 
에피소드 11 에이프릴 이벤트에서 미번역 문장 수정 (ㅋㅋㅋ, 사신님 제보)


*그 외*
자스민, 애슐린, 첫 웹캠 챗 부분에 폰트 크기 변경.

 

 

점 점

 

결국 여기까지 쫓아온 아이리스.

 

우리나라에 "딸기"가 있다면

스타 채널 34에는 "에이프릴" 이 있다.

 

 

덕분에 실컷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아하다고...

 

* 실행 방법 * 

< Windows PC >
파일을 다운받아서 실행.


< android >
ZIP 파일을 다운 받은 뒤 압축을 풀어서 
APK파일 실행.

 

ISBN 번호 보기

 

이 게임은 Akabur 제작한 무료용 게임 입니다.

유로로 다운로드 하는 곳은 배포를 금합니다.

 

그외 퍼 가실 땐

스크랩 및 출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