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Euro Truck Simulator 2) 1.40 오랜만의 운행

Game|2021. 3. 31. 01:11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Euro Truck Simulator 2)가 1.40으로 버전 업데이트가 되었더라구요.

이제서야 알아서리...

뭔가 달라졌다고 하던데, 그래서 일단 오랜만에 배달 운행 해봤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건

이정표 빛 반사랑운전석 명암 효과 라고 해야 하나..그늘진 효과가 좀 디테일하게 된 것 같더라구요.

 

일단 호환성을 위해서 겨울 모드 를 날립니다.

역시, 모드 없다고 그러네요 ㅎㅎ

 

1.40으로 업데이트 되어서, 본사로 자동으로 보내 버리네요...

본사가 터키로 되어 있는 줄 몰랐다능...

 

일단 독일 고속도로가 좀 달라 보이더군요.

새로운 길도 생긴 것 같고...

이정표가 빛 반사가 되더군요.

 

이상하게 내가 배달 운행 하면 사고 현장을 지나가는 듯한...

 

수면 취하기 전, 기름 만땅.

 

날씨가 너무 좋네요.

옆에 유채밭(?)인가... 예쁘네요.

 

또 사고 현장이네요..

내가 사고를 부르는 건가... 쩝...

구름 그래픽이 좀 더 좋아진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경찰차로 길막 하고 있길래  개 무시하고 틈새로 빠져서 신나게 마이웨이 했더니만..

이런 사고 현장이 있을 줄...

전 차로를 다 ... 

내가 가는 길이 사고의 길인가...

 

드디어 목적지에 도착.

주차하고 끄읏!

 

전방적으로 라이트닝(?)  빛과 관련된 부분에서 신경 좀 쓴 것 같네요.

명암 처리도 그렇고,

운전석 스샷을 찍어 놓은게 없어서, 운전석에 명암 처리도 좋아진 것 같고,

이정표 빛 반사 때문에, 어두운 밤에도 잘 보이더군요.

일반적인 라이트 밝기는 예전 보다 약간은 어두워진 듯한 느낌이 들긴 하지만,

크게 플레이하는데 거슬리는 건 아니라서..

 

그리고  독일 고속도로가 좀 바뀐 것 같더라구요.

길도 새로 생긴 것 같고..

 

배달 장소가 네델란드 라서, 프랑스 는 안 가봤는데

프랑스도 뭔가 새롭게 바뀌었다고 하던데..

 

아마 곧,

추가 DLC가 나오게 되면 그 때 또 다시 새로운 도시를 구경가볼까 합니다.

 

 이 게임 구입한지 몇 개월 까지만 해도 나름 열심히 했는데....

몇 년 전 부턴가...

어느새... 안하다가... 그나마  비공식이지만, 멀티 지원되고

월드오브트럭 사이트 생기고, 이벤트 같은 것도 생기고 해서

그나마  이벤트 있을 때만 그나마 살짝 살짝 잡아 보는 것 같네요.

왠지 이 게임 간만에 하고 싶다가도, 운전대만 잡으면 잠 오는...

현실에서는 저 정도까진 잠보는 아닌데...

 

암튼,

간만에 유로트럭 2 배달 운행을 해봤습니다. 

멀티 하실분은 아직까지 멀티에서 1.40을

지원 안하는 거 같으니, 다운 그레이드 하셔셔 

멀티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