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트라밴드 폴리스 - 챌린지 모드 릴리즈 (Contraband Police - Challenge Mode Release)

Game|2023. 12. 14. 00:12

엔드리스 모드에 이어

드디어 챌린지 모드가 릴리즈 되었습니다.

 

챌린지 모드는 

캠페인과 엔드리스와는 다르게

검문만 있으며

추적, 총격전 등의 미션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하루에 총 10대까지 검문할 수 있으며,

야간에도 검문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 결과는 스코어 보드에 나타나게 되며,

전 세계 플레이들과 함께 순위에 나타나게 됩니다.

 

 

요새는 겜만 하면 잠이 절로 쏟아져서

제대로 겜을 하지 못하겠네요.

졸면서 했더니만 정신 차려보니 이모양 이꼴.

 

 

ㅋㅋㅋㅋ 1006위임.

아마 지금 쯤이면 더 내려가 있을 듯.

 

2024년 1월 10일 오후 4시 CET 기준으로 결과를 반영하여

 

1~3등: 피큐어

1~10등: Igor Acarov의 초상화

1~30등: 당의 공식 서신

을 준다고 하는 군요.

 

피큐어는 그렇다고 쳐도

나머지는 어따 쓰는지...

 

 

뜻하지 않게 업적 달성했네요 ㅎㅎㅎ

 

올 성탄절은 지겹지 않게 보낼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