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드라이브 듀얼(I Drive Dual) LED 작업

생활|2017. 6. 3. 05:30

 

노리 라이트에 이어 몇일뒤에 좌우 사이드 하단에 LED 달까 생각만 하다가.. 하기로 하고 주문한뒤  부품들이 도착했다.

그냥 깔끔하게 노리 라이트 하고 전조등 교체 작업만 할려고 하다가, 의도치않게 나도 모르게 질러버렸네... ㅋ

 

예전에는 유선 미니 컨트롤러 나 IR 컨트롤러 는  사용해봐서 이번엔 RF 컨트롤러 로 준비해 보았다.

리모콘 수신부를 자세히 안보면 RF 인지 IR인지 멀리서 보면 잘 모름 ㅋ

 

 

얼추 잘맞아 떨어진듯?

 

노리라이트 작업할때도 얘기했듯이,  나인봇원프로 를 부득이 하게 아이드라이브로 교체 해서 12V 보조배터리가 뒹굴게 된걸

아이드라이브에 달아서 사용한다.

보조배터리가 없으시면 DC 컨버터를 이용해서 12V 나 5V 로 낮춰서 LED 작업 하면 된다.

5V 네오픽셀 LED가 확실히 예쁘긴 예쁜듯..

같은 60발 짜린데두... ㅠ.ㅠ

 

우리집 근처에서 한컷

 

 

두류공원에 솔로 야간라이딩~ ㅋ

키박스도 할까 말까 생각중이긴 한데..

실용성이 떨어지는듯한 느낌이 들어

망설여진다.

전동킥보드는 전원이 안들어 와도 밀고 갈수 있기 때문에...

볼트메타 용으로 쓰기에는

볼트게이지 디자인이 맘에 안들공...

ㅋㅋㅋㅋㅋㅋ

 

듀맨이나 타미휠러 같은경우엔 키박스 나 바이크용 양방향 경보기 달아놓으면  괜찮던데...ㅎㅎ

킥보드는 글쎄...

글타고 듀론 울트라 급 정도 고가 제품은 아니구

그렇다고 안할려니 좀 글코..

 

에라 모르겠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