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플리퍼(House flipper) 간단 플레이

Game|2018. 5. 24. 12:28

하우스 플리퍼(House flipper) 간단 플레이

 

이번에 스팀에서  집을 리모델링 하는 시뮬레이터 가  정식 출시 되었습니다.

바로 하우스 플리퍼(House flipper) 라는 게임인데요.

스팀 보관함에 뭔가 있다고 해서 보니까

House flipper 20% 할인 쿠폰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무슨 게임인가 살펴봤더니..

집 청소하고 벽부수고...  집사고..팔고 뭐 이런 게임 이더라구요.

 

 

로딩이 생각보다 좀 걸리더군요.

 

 

시작하자마자 청소질이냐?!

 

 

남친이 라디에이터를 훔쳐갔다고?

찌찔의 극을 보여주는군...

 

 

대걸래 획득!!

 

청소를 하던, 벽을 부수던, 미장을 하던 ...

뭔가 계속하고 있으면 해당하는 분야에 스킬포인트 가 추가 되며

그 스킬포인트를 가지고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습니다.

 

 

라디에이터 달아주세욤~ 뿜뿜~

 

라디에이터를 구매 한뒤

 

 

라디에이터 조립중!!

 

 

100% 완료~!!

8원 벌었다!!!

 

 

차 팔아삐까?

 

 

창문도 싹싹~

 

벽 부수기 도전!!!

 

 

친환경 페인트 XX 페인트!!

 

정식 출시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최적화 문제 라던가  버그 가  몇가지 있는거 같습니다.

일단 공식 한글화.. 좋긴 좋은데..

변기 설치할때.. 화장실을 설치 하라던가.. 이런문구 나

검색에서 양변기 혹은 변기 가 아닌 WC 로 검색해야 변기가 나온다는 것은

처음 플레이 하는 사람으로  당황 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문구에 XXX를 구매해서 설치 하라고 하는데..

막상 XXX를 검색해서 안나오길래  찾아보니   이름이 다르다는 등...

좀 약간 저런 수정 을 거치면 좀더 훌륭한 한글화가 될것 같습니다.

업데이트 되면서  차츰 나아지기를 기대해 봅니다.

 

대부분 게임은 달러 를 지원하지만,  원은 지원하는 게임은 잘 없습니다.

이게임은  원 단위 를 지원 합니다.

그런데 버그인지는  북한 원단위 환률인지는 모르겠지만..

이상합니다..

직접 해보시면 압니다.

수정 되었으면  합니다...

환률이 수시로 변하는거지만...  평균적인 환률 을 기준으로 잡아서 수정했으면 좋겠네요.

아니면  표시되는 단위가  만 이나 천 단위 일수도...

 

마지막으로..  최적화가 잘 안되어있는것 같습니다.

이것도 아마 직접해보시면 확 느낄듯...

이 부분도 업데이트 하면 나아질듯 하네요.

 

진짜 마지막으로

컨텐츠가 부족합니다.

내생각엔 아마...

후속작이 나오면 아마 생각보다 빨리 나올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카 메카닉 이나 

유로트럭 혹은 심즈 처럼 DLC 질 하게 만들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게임은 제가 빌더류 를 조아해서 그런지  재미 있습니다.

청소하는건 짜쯩나지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