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 이벤트 : Start Your Engines (Euro truck Simulator 2 Event : Start Your Engines)

Game|2018. 5. 20. 10:08

 

유로트럭2 이벤트 : Start Your Engines

(Euro truck 2 Event : Start Your Engines)

 

 

유로트럭 2 가 1.31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구,  Start Your Engines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참가 방법

외부계약으로 경주용부품을 배송 하면 됩니다.

월드오브트럭 사이트 랑 연동이 되어 있어야 외부계약이 가능합니다.

최소 12개 이상의 도시에 경주용 부품을 배송 해야 하며,

각각 배송 거리는  최소 200km 이상 이어야 합니다.

 

 

자 이제 배송 하러 가볼까요?

 

 

 

1.31 업데이트 하면서 케이블이 생겼습니다.

 

 

경주용 부품 배송 고고고~

 

 

이것도 유로트럭2 업데이트 되면서  생겼는거 같은데

경찰 단속에 걸려 갓길에 차를 세웠네요.

 

 

 

 

앞차가 점점 가까워지길래  머지? 하면서 순간 당황해서 옆차선으로 옮겼습니다.

비상등켜놓고 뭐하는건지.. 뒷차랑 박았나?

 

제대로 들이 받았는 모양이네요...

 

이번에 유로트럭2 업데이트 되면서  도로 이벤트 같은게 추가되었나 봅니다.

 

 

배송 끝

짜쯩나서 F3번키 누르고 마무리 할려고 하다가.. F3번키가 안먹혀서

대강 주차하고  말았네요 ㅋㅋㅋ

 

판정만 받으면 되니까 뭐.... ㅋㅋㅋㅋ

 

배송 성공하면  저렇게 카운터 가 됩니다.

 

 

월드오브트럭 홈페이지 에서도 확인 가능 합니다.

 

 

이벤트 보상
1. KRONE, Goodyear, ETRC 윈도우 페넌트
2. Pace Pete Bobblehead 캐빈 악세사리
3. Slipstream 페인트잡

이벤트 종료는  6월 17일 종료 예정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벤트후에도 이벤트 트레일러는 있었으면...

 

유로트럭 이벤트는  역시나 노가다를 뛰게 하는군요..

 

그나저나, 유로트럭 스팀 스킨 같은거 주면 좋을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