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 Busters : The Video Game (고스트버스터즈 : 더 비디오 게임)

Game|2015. 6. 21. 05:53

이번 게임은 추억의 게임 입니다.

바로 여러분들 모두 알고계시는 친숙한(?) 고스트 버스터즈 게임 입니다.

PS 든 PC든  고스트 버스터즈 게임이 오래전 부터 나왔었는데요.

이번 게임은 고스트버스터즈 게임의 최신작(?) 이라고 할수있겠네요.

이게임 이후로  고스트 버스터즈 게임은 안나왔지만..

 

어짜피 고스트버스터즈 게임이 몇번 나왔지만..

방식은 똑같죠.

영화에서 처럼 ...

 

어릴때 유령사냥꾼 이라는 만화 가 생각나네요.

영화의 고스트 버스터 즈 와 는 다르게..

오픈카 와  마스코트도  개머리(강아지 머리) 정면샷 같은 느낌 이랄까..

그랬었는데..

 

고스트버스터즈 영화 개봉후

영화랑 비슷한 캐릭터와 자동차 를 기본으로 만화가 새로나온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만..

1편은 기억나는데 찐빵유령(?) 이라고 해야하나.. 마쉬멜로우 유령이라고 해야하나....

미쉐린타이어 마스코트 비벤덤(여자 비벤덤이라고 해야하나?)에 세라복 입혀놓은듯한 느낌이.. 귀여웠던 느낌이 나네요 ㅋ

해군 같은 느낌도 나고...   첨에는 해군 같은 복장 느낌이었는데..

나중에는 점차 세라복 입혀놓은듯한 느낌 쪽으로 ㅡㅡ;;

 

2편은 그닥 크게... 와 닿지는 않았던거 같네요.

1편보다 그닥 크게 재미 없었다고나 할까..

그래도 재미 있었어요~

 

요즘 로보캅 도 그렇고, 쥬라기, 터미네이터 제네시스..등등

리부트 혹은 새롭게 작품이 나오는데..

고스트버스터즈 도  리부트 나 새 시리즈 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요즘은 3D 및 CG 가 엄청 발달 되어 있어서 ...

엄청 재미있을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4DX 나와주면 .. 더 재미있을수도?

(전 2D 라도 4DX2D만 본다능... 같이 갈 사람이 없다는게 문제지만요 ㅎㅎㅎ)

여튼..

추억의 게임속으로 들어가보도록 하죠.

 

 

추억의 로고~~

빠바바바바 빠바바바~ 빠라빠빠~ 바바~

 

난이도 설정 입니다. 

위에서 부터 쉬움 보통 어려움 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참고 세이브는 따로 없습니다.. 포인트방식의 자동세이브 입니다.

 

오프닝 시작~

추억의 콜롬비아 픽쳐스~

 

1991년... 

 

박물관에 시작된 거대한 파장~

 

우리의 고스트 버스터~!!

드디어 게임을 시작합니다!

 

 

거대한 파장의 영향 때문인지, 먹개비 가  특수 유리창을 깨고 탈출을 하였습니다.

지하에 있는 유령창고에 있는 걸 멤버들이 찾았습니다.

 

먹깨비를 잡기위해 쏴줍니다.

그러나..

 

유령저장소가 부숴져버려서

유령들이 도망갑니다~

 

현상수배범 포착!!

 

트랩에 빨려들어가기 일보직전!!

들어가랏!!

 

도망친 유령을 잡은후,

먹깨비를 잡으로, 호텔로 들어갑니다.

 

 

이 여자 누구였더라??  피터 여자보는 모습이 흐믓? ㅋㅋ

 

 

 

 

저기 먹깨비(Slimer) 발견~!!

먹깨비가  이제보니 Slimer 였네요..ㅎㅎ

 

 

장비 업그레이드!

 

 

먹깨비에게 습격당한 피터~ 옷에 먹깨비랑 스킨쉽한 흔적이 ㅋㅋㅋㅋ

 

 

엘리베이터가 갑자기 멈추자 겁에질린 코스터버스터 멤버들... 유령사냥꾼 맞아?! ㅋㅋㅋ

 

 

호텔안에 나타나지 잡 유령(?)을 잡으면서...

 

 

드뎌 먹깨비 발견!! 요너석~ 집에가자 얼른!!!

 

 

좋은말로 할때 집에 가면 좋았자나!!

강제연행!!!

 

 

fisherman 유령의 등장! 바바밤!!!!

 

듀토리얼 까지만 작성할려고 했었는데...  듀토리얼이 생각보다 긴거 같은... ㅋㅋㅋㅋㅋ

그냥 대강 찍어놓은 스샷으로 마무리 짓는 느낌이 ㅎㅎㅎ

 

게임자체는 어려운거 없고, 듀토리얼 하다보면 알게됩니다.

따로 키 찾아보시고 그럴 필요 없습니다.

영어는 모르셔도 진행하는데 크게 어려움은 없으시니 염려하지 않으셔두 되구요.

 

세이브는  포인트 투 오토 세이브 방식 이라..

세이브 따로 할 필요도 없으며, 따로 세이브 할수도 없습니다.

죽으면... 그냥 머... 해당 포인트 부터 다시 시작해야죠 뭐..

아..네.. 그런겁니다~ㅋㅋㅋㅋ

 

오랜만에 추억의 게임을 해보니  옛날 봤던 영화 와 추억들이  살짝 스쳐 지나가네요.

영화도 생각나서  다시볼까 생각했지만, 화질이 꾸질할거 같아서 ... 못볼거 같다능.. ㅋㅋ

에어리언은 리마스터링 해서 블루레이판이었나? 새로 나왔었는데..

고스트버스터즈는.. 솔직히 그정도까지 인기는 아니었으므로.. Pass

아마.. 내가 알기론.. 영화 고스트버스터즈에 나왔던 여자 가  에일리언에도 나왔던거 같던데..

둘다 추억의 영화라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