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보트(UBoat) B125 릴리즈 / 튜토리얼.

Game|2020. 1. 7. 23:27

B125로 릴리즈 되면서 배경화면이 왠지 바뀐 것 같네요. (기분 탓인가..)

 

이전 버전 세이브 파일을 불러올 수  없어 새롭게 시작합니다.

 

새로 게임 시작했는데, 튜토리얼 및 캠페인 같은게 새로 생긴 것 같네요.

튜토리얼을 선택해서 해봅니다.

 

딱히 설정은 크게 바뀐 것 없는 듯...

 

짤막한 오프닝이 추가 되었군요.

 

튜토리얼 첫 미션으로 선장님한테 얘기하고 침대가서 짐 풀으라고 하네요.

 

간단한 조작 방법 등을 설명해줍니다.

 

난파선 발견!

 

잠수복 입고 바다 밑 난파선으로 !

 

영국 전함 한테 들켜서 다 죽기전에  잠수부 밧줄을 잘라 버린뒤  도주.

 

 

한대 맞고 열라 수리중.

 

비행기 격추 시킨뒤, 근처 항공모함을 찾아서 어뢰 발사!

 

튜토리얼은 전 버전이랑 별 차이가 없네요.

본격적으로 플레이 해봐야 알 수 있을 듯  하네요.

그리고 모드 지원을 하네요.

창작마당에 모드 몇가지가 올라와 있더군요.

 

간만에 생각나서 끄적거려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