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봇 원(Ninebot one) 캐리어(Trolley Handle)

생활|2015. 11. 20. 07:25

얼마전 캐리어 가 필요할것 같아서, 인터넷에 뒤져보니

캐리어 만 파는게 아니라.. 주차거치대랑 묶어서 판매 하는것을 보았다.

물어보니, 예전에는 따로 나왔었는데, 이제는 주차거치대랑 묶어서 제품이 나온다고 하더라..

 

그래서 캐리어만 따로 파는곳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아레모 대봉점에 판매 한다고 하길래 전화걸어 물어보니

캐리어만 파냐고 물어보니 있다고 하더라..

그다음날 당장 매장에 방문해서 구입해 왔지..

차 주차할때가 마땅치 않아서 좀 그랬지만...

 

일단 이녀석...  박스 보니  "杆(납간)" ㅋㅋㅋ

왜진 모르지만 그냥 웃김 ㅋㅋ

 

 

 위의 사진은 구성품 입니다.

A 부분에 있는 것들은 본체와 B와 고정할때 사용합니다.

B 부분에 있는 것들은 A와 손잡이를 고정할때 사용합니다.

 

 

제일 먼저 본체 두군데 구멍 있는곳에 다가  A를 장착 합니다.

 

 

그런뒤 A 위에 B를 장착 합니다.

빨간색 부분은 조으지 마세요.

조으면 탈착기능이 안됩니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손잡이를 B에 삽입후, 왼쪽 부분을 화살표 방향으로 밀어주면 조이면서 고정이 됩니다.

반대로 하면 손잡이가 빠집니다.

 

손잡이 윗부분 버튼을 누르시게 되면 아래 사진 처럼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친구넘이 저사진보고 진공청소기 같다고 하더군요..ㅋㅋ

 

참고로 라이트 내장 주차스탠드 사용하시는분들은, 캐리어(Trolley Handle) 장착 하게 될시 후미등을 제거 하셔야 달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