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드라이브 듀얼(I Drive Dual) 속도 계기판 파손 및 교체

생활|2021. 7. 29. 01:31

 

어이 없는 일이 일어 났음.

 

아듀를 폴딩 하려고 하는데,

갑자기 손에서 쓰르륵 빠지는 전동 킥보드 핸들.

그대로 콰당.

이미 손잡이 부분 양쪽으로 접힌 상태에서 넘어져버리는 바람에

바로 계기판 정면으로...

아니나 다를까.

액정에 금 가버렸다.

예전에 레버 뽀사먹어서 

레버도 뽀라 먹었나 보니깡

레버는 다행히 뽀사 먹진 않았음.

 

상태는 액정에 금 간거 말곤, 괜찮음.

근데 금간 액정 볼려고하니, 넘 답답해 죽겠음.

 

그래서

아이휠 홈피 찾아 들어갔는데,

예전엔 카페 였는데,

어느새

카페는 카펜데  아이휠 카페 이름이 기함급 카페(?)

로 탈바꿈...

내가 그 동안 얼마나 무심했으면 ...

 

여튼 아이휨 쇼핑몰을 찾아서

아듀 계기판 찾아 결제.

다행히 부품은 판매하고 있어서 다행인듯.

 

처음에는 저 정도 금 간게...

하루 지나니까 저래 됨.

 

주문한뒤 이틀 뒤

드디어 주문한 아듀 계기판이 도착!

 

뭔가 모양이 다르다...

 

전에껀 48V 딱지 붙어져 있었는데, 이번에 주문한 건 52V 딱지가 붙어져 있었다.

기본 셋팅이 52V 로 되어 있었고, 60V 까지 셋팅이 가능.물론, 48V도 셋팅 가능했기에 안심했음 ㅎㅎ.

 

근데, 레버 모양도 다르고

셋팅에 보니까 전에 없던 크루즈 설정이 턱 하니 있길래, 혹시나 하는 맘에 적용시켜 봤는데, 역시나... ㅎㅎㅎ

액정 단수 올라가는 것도 전엔 밑에서 위로 였는데, 주문한건 위에서 밑으로 단수 표시가 나타남.

왠지 그냥 새롭게 느껴짐 ㅎㅎ

 

 조립은 분해의 역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