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 Mechanic Simulator(카 메카닉 시뮬레이터) 2015 DeLorean DMC-12 DLC

Game|2016. 10. 26. 17:32

 카 메카닉 시뮬레이터2015 DeLorean DMC-12 DLC 출시가 된후로, 시간이 나지않아서 하지를 못했는데

드디어 플레이 하게 되었습니다.

 

어느새 버전이 1.0.8.3 이나 되었군요..

 

 

자 이제 DeLorean DMC-12 를 수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흠... 일단 그냥 평범하군요..

백투터퓨처 타임머신을 기대했었는데

별도로 차를 사서 튜닝 해줘야 하나..

 

참, 이제는 고객의 요청 없이 튜닝을 할수가 없게 되었더군요.

튜닝 해줄려고 범퍼 골라서 달아줄려고 했더니 원래 범퍼 아니면  정비목록에 체크 표시가 안뜨더군요.

 

 

일단 어디가 이상있는지 알기 위해 테스트 를 실행해 볼까요~

 

 

흠... 덜컹덜컹 치익치익...

 

머 대충 나왔군요.

안나온 붉은부분은 하다가 찾아내면 됩니다.

 

 

일단 타야를 빼고~~

 

 

브레이크 캘리퍼 랑 패드 를 분리해 줍니다.

익스퍼드 모드 라서 나사있는 부분을 표시를 안해주네요.

 

스타터 를 분리후, 기어박스를 분리 합니다.

 

 

기억박스를 분리한다음, 교체할 부품들을 하나씩 떼어냅니다.

 

요 3가지를 교체 했네요 ~

 

기어박스 도 교체 해주고요~

 

 

이제 배기 쪽에 하나 남았네요~~

 

 

바로 저부분이 말썽 이랍니다~

 

리프트 내린다음, 엔진룸을 엽니다.

 

많이도 낡았군요. 교체~ 교체~

 

급하게 하다 엉뚱한 부품을 살수 있으니 잘보고 구입하세요~

 

 

우왕 깨끗하다~!! ㅎㅎ

 

 

드디어 수리가 끝났습니다.

8832달러 벌었네요..

 

교체한 부품들중 수리 가능한 부품은 일괄적으로 수리 합니다.

 

수리하다 망가진 부품 혹은 수리자체가 안되는 부품등은 버립니다.

 

 DeLorean DMC-12 DLC 가  나와서 잠깐 해봤는데

백투터퓨처 처럼 할려면, 옥션에서 차를 구입한다음 튜닝을 해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정비하다가 의뢰 로 나올지는 좀더 해봐야 알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