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트럭 시뮬레이터2(Euro Truck Simulator 2) 프랑스 관련 이벤트

Game|2017. 9. 6. 16:29

 

그동안 잊고 있었던 유로트럭2 ....

 

갑자기 생각이 나서 일단 월드오브트럭 사이트를 들어가봤더니 프랑스 관련 이벤트를 하더군요.

 

이벤트 내용은..

이벤트기간 10월 1일

VIVA LA FRANCE! DLC(프랑스 DLC) 필수

멀티 모드 에서 가능.

반드시 외부계약으로 진행.

외부계약으로 프랑스 에서 타 국가 배송 또는  타 국가 에서 외부계약으로 프랑스로 배송.(도시 단위가 아니라 국가 단위. 중복은 안됨)

10번 수행시  에펠탑 악세사리 및  랜덤으로 국가 깃발 3개 증정.

 

외부계약을 하기 위해서 월드오브트럭사이트 동기화를 하셔야 합니다.

몇번 완료 했는지 궁금시 월드오브트럭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확인 가능 합니다.

 

이벤트 완료시 주어지는 보상들

 

 

오랜만에 보는 프로필 화면

 

보다시피 구입은 벌써 2년이 넘은거 같은데...  플레이시간은... ㅋㅋ

한동안 너무 안했죠. 해도 띄웜띄웜...

솔직히 장거리 배송 하나만 해도 피곤하고 지쳐서... ㅎㅎ

 

 

외부계약 클릭

 

일단 운송시장 버튼을 눌러서 외부 계약을 선택합니다.

 

고업용 케이블 릴

헤비카고 DLC 있으시면 볼수있는 상품중 하나

 

위의 그림에 지금 저는 네델란드에 있으므로, 네델란드 에서 프랑스 배송 화물을 찾던도중

공업용 케이블릴 34t 짜리 배송하기로 했습니다.

 

중량급 화물 배송 할려고 하면 저렇게 플레이어 트럭이  중량물 취급이 가능한가 보여줍니다.

 

 

프랑스로 배송 시작!!

 

 

기름 이 없어서 주유소에 들렸네요

 

 

하품을 하도 해서  낮잠 좀.... ㅋㅋㅋ

 

 

오잉?

바로 앞에 경찰차가 있네요.

하도 안하다보니까  경찰차가 언제 생겼는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요놈 경찰차 때문에 과속도 함부로 못하겠더군요.

과속 하고 있으면 언제 어디선가.. 딱지 떼고 유유히 감.

외부계약 이라 속도제한 걸려있는 상태라(설정 속도제한 적용 상관없음) 빨리 달리지도 못하는데...ㅠㅠ

 

 

드디어 목적지에 진입!!

 

 

배송 완료!!!

 

이런식으로  프랑스로 물건을 배송 하거나  혹은 프랑스에서 물건을 배송 하거나 하시면 됩니다.(한번 배송한 국가 중복 안됨)

 

그리고 나서 월드오브트럭 사이트에 가셔셔 마이 페이지 확인해 보시면

 

10/10 완료!

 

몇번 배송 완료 했는지 나타납니다.

저는 10번 다 완료 했으므로 보상이 제대로 들어왔는지 확인 ㅋㅋ

 

 

보상 악세사리 도착

 

에펠탑 악세사리와  랜덤으로 주는 국기 3개가 도착했군요.(프랑스, 체코, 독일)

 

 

에펠탑 악세사리 장착!

 

왼쪽화면에는 랜덤으로 주는 국기 3개가 보이네요.

 

아마 이벤트 알지 못했으면 에펠탑 못받을뻔 했네요.

 

이벤트 기간이 10월1일 까지니까 충분히 시간이 있으니

아직 몰랐던 분들  이벤트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