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 연꽃 단지(반야월 연꽃 단지)[안심 창조 밸리]

생활|2018. 10. 6. 13:07

 

지난번에 고모역 포스팅을 했는데

그때 고모역에서 안심 연꽃 단지로 갔었는데

깜박하고 안심 연꽃단지를 이제서야 올리네요.

 

 

사실 사진에 찍힌 여기에는  주차할때가 잘없어요.

8. 가남지 근처  송정교회 전용 주차장(공영주차장2 라고 안내책자에 표시) 이나 

입구쪽 연갤러리 터널 근처 주차장(입,출구 일방 주의), 3. 금강역 주차장을 추천 드려요.

연갤러리 터널 근처에서 주차를 할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 연갤러리 셔터? 를 내리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

 

 

꽃은 지고 씨만 남았네...

 

 

여름에 왔으면 연꽃도 보고 좋았을껄...

꽃이 잘 보이지 않네요.

 

 

첫번째 이정표 발견!

 

 

 

같은 길  다른 느낌...

 

 

전망대에서 찍은 연꽃단지 풍경

여러장 찍어서 붙여서 파노라마 로 만들어 봤어요.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드디어 연꽃 발견!

 

 

그러나 나머지는 씨가 되어 가는중...

 

 

수문 도착!

 

수문 근처 다리를 건너서 좀 가니 연꽃이 좀 피어 있더군요..

간만에 찍어봤드랬죠.

 

 

운명을 다한 연밭에 오리가...

 

 

울 어무이....

어딜 쳐다보고 계시지??

 

 

혼자 외로히 피고 있는 연꽃.

 

 

 

금강역 입니다.

레일 카페 도 있습니다.

 

비록 금강역이 현재는 승객을 받고 있지 않으나,

역내 화장실을 사용 할 수 있더군요.

제가  들어가니

근처에 계시던 몇몇분이 화장실 따라오면서, 

여기 화장실 있네... 라고 하시는...

 

화장실 관리는  잘되어있더라구요.. 화장지도 있고..

음... 이글 보시고 화장지 가져 가시는 분은 없으시겠죠??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주세요!!

 

 

이 꽃 이름이 뭐라 뭐라 하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ㅠ.ㅜ

 

 

레일 카페 에 들어가서  레몬에이드 였나?  오렌지 쥬스 였나?

시켜놓고 기다리고 있는중.

 

 

저쪽으로 도 갈수 있어요~~~

 

 

옆에 꽃은 이제 필려고 하는걸까요???

지 멋대로네요.. ㅎㅎㅎ

 

연들 사이에 피어있는 저 보라색 꽃은....

옥잠화인가??

뭘가요???

 

 

대충 한바퀴 둘러 보는데 해가 저물어 가네요...

 

 

아직은 가을 분위기가 나지는 않는듯 하네요...

 

 

마지막 연꽃갤러리 터널..

이때...  해도 저물고 해서 그런가...

모기 천국 이였어요.

엄청나게 물렸음.

 

 

모기가 엄청 뜯기면서...

울 어무니는...

 

열심히 찍어 달래신다..

모기때문에 빨리 나오고 싶고..

카메라 밧데리는 다되어서 급하게 폰으로 찍고... ㅡㅡ;

 

 

연꽃 갤러리 터널 빠져나오니 주차장이 나오네요..

하지만  저는 여기다 주차를 하지 않았으므로...

다시 모기 소굴로... 지나야... 쿨럭

 

 

 

 

 

돌아가면서 한컷!

 

날이 저무니   선선하니

가을 이구나 라는 느낌이 드네...

 

물건 포스팅 하는 이 시점은...

완전 써늘한

가을이지만...

 

 

답답한 일상생활을 벗어나

한번쯤 도심 가까운 이러곳을 찾아

약간이나마 힐링을 하기에는 좋을것 같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