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광 변색 클립형 선글라스 (주.야간 용)

생활|2019. 6. 14. 18:29

안녕하세요

올가미 입니다.

 

예전 부터 사용하고 있는 클립형 편광  선글라스가 있는데

낮엔 괜찮은데, 밤에 운전할때  미러가 잘 안보기도 해서 그나마 플립이 되어서

안보이면 위로 올려서 사용하다가

우연히 옥션에서 편광 변색 클립 야간용 이라고 있길래

한번 구입해 봤습니다.

주. 야간 용이며, 햇빛 광량에 따라 변색이 된다고 하네요.

기본은 노란색을 띄고 있습니다.

 

 

한쪽은 가리고 한쪽은 노출 시켜서 변색 확인을 해봤는데요.

금방 노출시켜서 찍은거라 잘 모르겠군요.

 

 

1분 정도 누출 시켰다가  그늘진데서 다시 찍으니,

가렸던 부분이랑 노출된 부분이랑 차이가 나죠?

최대 70% 까지 변색이 된다고 하니

저기서 더 진해지지 않을 것 같네요.

 

이건 전에 쓰던 편광 선글라스 처럼 잘 보이네요.

 

 

이건 편광 렌즈 테스트 법이라는데

바로 해놓으면 물고기 줄이 노란색으로 보이고

세워놓으면 물고기줄이 흰색 으로 보이더군요.

사진상으론 잘 표현이 안되지만  색깔이 다른게 나타나는 걸 아시겠죠?

이런건 실제로 해봐야 아실듯...

 

아쉬운건  제가 구입한 건

편광 변색은 되나

플립 기능이 없어서  위로 올릴 수 없다는 건데요.

주 야간 용이라서 그런지, 변색 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너무 어둡다던가 하는 불편함은 크게 없었던 거 같았어요.

 

그치만

전 부터 사용해 오던게 플립 기능 있는 거라

자꾸 안경위로 올릴려고 해서... 습관처럼

 

 

이 렌즈 같은 경우는

플립기능이 없어도 크게 불편하지 는 않지만

그래도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운전중 빛 번짐이나 햇빛때문에 짜증나셨던 분

추천 드립니다.

 

가격대 성능으로 괜찮은것 같아요.

 

편광 빠지고 변색이랑 나이트 비전 같은 렌즈 들어가 있는 것도 파는데

구입해서 해보고 싶었지만...

자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