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싼ix(Tucson ix) DUB 플라즈마 논슬립 벨벳 대시보드 커버 장착

생활|2023. 5. 11. 13:03

투싼ix(Tucson ix) DUB 플라즈마 논슬립 벨벳 대시보드 커버 장착

 

산타페 타고 다닐 때만 해도 난반사나 열기 때문에 대시보드 커버를 하고 다녔었는데

투싼 ix 로 타고 나서는, 그냥 타고 다니녀니

도저히 난 반사 때문에  그냥은 안 될 것 같아서

 

가죽 대시보드로 하려다가

별로 예쁜 게 없어서

전에랑 같은 벨벳 대시보드에 블랙에 빨간 테투리로

하려고 하다가(사실, 이게 젤 맘에 들었음)

 

플라즈마 논슬립 벨벳 대시보드가 눈에 띄이길래 보니,

플라즈마 공법으로 

공기중에 떠도는 먼지들을 흡착하는 역할과

박데리아, 바이러스 및 곰팡이와 같은 미생물을 차단 한다고 하는데...

먼지들을 흡착한다고??좋은 건가??

 

공기중에 떠 돌아다니는 먼지들을흡착해준다고 하니 좋다고 봐야겠죠?

 

플라즈마 처리 / 마이크로 벨벳 / 향균 롤링 하이벨루아 / 열차단 L-라이텍스 / 인체무해 KCC 실리콘

5중 설계방식으로 디자인과 환경 탑승자의 건강까지 고려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논슬립 방식이라찍찍이나 테이프가 필요없이3D스캔으로 디자인 하여그냥 중심을 맞춰서 덮어씌우면맞더라구요.

 

제차 경우는 완벽하게 딱 맞다는 느낌이 들기보다는

그냥... 뭐, 여유있게 만들었네 라는 느낌이랄까...

암튼, 그렇게 완벽하게 딱 맞다는 느낌이 아니었던 거 같아요.

짜짠 언박싱~~!

기본 색상은 블랙인데

전 네이비로 선택해 봤어요.

그리고 세정티슈랑 방향제가 들어가 있네요.

 

대시보드 깔고 나서 사진 찍어 봤어요.

논슬립이라서 그런지

찍찍이랑 테이프가 없어도괜찮았어요.나중에 먼지 털어내도그냥 꺼내서 툭툭 털어내도 되니편할 것 같아요.

 

사제 내비를 상단 매립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다행히 주문시에

차종별 입력하고 상단매립형, 센터 스피커 형... 등등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그래서 내비가 상단매립으로 되어있어서 상단 매립으로 주문 했는데

뒤틀림 같은 거 없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아마 3D스캔 때문인 건 가요?ㅎㅎㅎ

 

 

난 반사 확인을 위해 야외로 나와 봤는데요.

완벽하게 난 반사가 없어지거나 하진 않았지만,

확실히

대시보드 전에 비해 난반사가 90%정도 줄어들었어요.

나머지 10% 는 아마 블랙이었으면 더 난반사가 없어지지 않았을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난반사가 생겨도 그렇게 심하진 않고

대시보드 앞쪽, 바람 나오는 구멍 주위에 좀 비치더라구요.

근데 그것도 어쩌다 비추는 거라...

 

이 아쉬움이 네이비가 아닌 블랙이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들게 하네요.

 

블랙에 빨강 테투리만을 고집했었는데

이것도 계속 보다 보니, 괜찮네요. ㅎㅎ